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곤지암 렌탈샵 리프트권 이용했어요

요즘 날씨도 많이 추워져서 친구들과
오랜만에 보드 타러 가기로 결정하고
곤지암 렌탈샵을 알아봤거든요.
타고놀자라는 꽤 괜찮은 곳이 있어서
한번 가 보기로 결정했어요.

곤지암 렌탈샵 리프트권 타고놀자

거리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1분 거리고
스키나 보트 등 렌탈은 물론이고
강습까지 하고 있는 곳이었어요.
생각보다 넓은 외관에 빨리 들어가서
렌탈하고 놀러 가고 싶더라고요.

프리미엄 렌탈샵이라 그런지
그냥 살짝 보기만 해도 상품들이 좋았고
내부는 상당히 넓게 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매장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쾌적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조명까지도 모든 상품들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어요.
매장 내부도 넓은 데다가
모든 장비도 신상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혹시 차가 없는 분들을 위해
픽업도 무료로 해주고 있었는데요.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기까지 하니
이곳으로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죠.

사실 다양한 연령대에서 오는 곳이라
각자의 스타일도 많이 다를 텐데요.
모든 옷들이 사이즈와 디자인들이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확실히
선택의 폭이 넓더라고요.
그래서 구경하는 재미까지
더 많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

저는 무난한 원색 계열이 좋은덷
친구는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골랐는데요.
곤지암 렌탈샵에 있는 의류는
꼼꼼하게 방역기를 돌릴 뿐 아니라
건조실에서 UV 살균소독을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하나같이 새 옷 같고
모든 옷들이 컨디션이 좋았는데요.
그래서 더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로 마음에 드는 옷들을 
각자의 몸에 대보고 골라줬는데
오랜만에 어린 시절로 돌아간 거 같고
옛날 생각도 나서 좋더라고요.

의류 외에도 헬멧이나 고글, 장갑 등
다양한 것들도 많이 있었어요.
이곳을 이용하면 리프트권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아예 리프트권 장비 패키지가 있는데
네이버 패키지보다 저렴해서
저희는 그걸 이용했어요.

뿐만 아니라 숙박패키지도 있는데
근처에 펜션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펜션이 두 개가 있는데 
곤지암 리조트 바로 옆에 있어서
스키 타러 오기에도 참 좋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각자가 원하는 부분을
잘 선택하면 효율적인 소비가 될 수 있어
더 만족스러운 것 같더라고요.

계속해서 둘러보면서 느꼈던 점은
마치 저희가 구입하러 온 
매장이라고 해도 어색함이 없을 만큼
퀄리티 있는 구성이라는 것이었죠.
그만큼 관리가 너무 잘 되어 있고
매년 리조트에 올 때마다
방문하기에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이 곤지암 렌털샵이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친구들이 디자인에 예민한 터라
처음에 조금 걱정이 되긴 했었는데
매장 들어오고 나서부터 그 걱정이
괜한 걱정이었다는 걸 깨달았죠.
그만큼 다양한 사람들의 니즈를
잘 반영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장비들도 다른 곳과 비교 안 될 정도로
하나 같이 다 고퀄리티더라고요.
그래서 빨리 타러 가고 싶을 정도로
마음이 굉장히 설레고 벅찼는데요.
그래도 고른 의상과 맞게 색상을 고르려고
신중하게 살펴봤던 것 같아요.

보드 타러 올라가기 전과 후로
남는 건 사진밖에 없기 때문에
멋스럽게 입고 사진을 많이 찍기로
이야기하고 왔었거든요.
그래서 오래 남을 사진으로
기억되고 싶어서 더 시간을 들여
고를 수밖에 없었죠.

사람들이 이 곤지암 렌탈샵을
선택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부츠라고 하는데요.
사실 외관도 좋아야 하지만
스키나 보드를 오래 타기 때문에
착용감과 편함도 중요하거든요.
이곳은 브랜드 부츠라서 발이 편하니까
아무래도 사람들이 몰릴 수밖에 없었죠.

다른 대여 샵들은 고급 장비라고 하면
추가비용이 조금씩 붙기 마련인데요.
이곳은 모든 옷들이 고급 장비인데
금액적인 부분들도 괜찮아서
가성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진작에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까지 괜히 생기더라고요.

옷에도 디테일로 춥지 않게
소매가 따뜻하게 덧대어 있어서
상당히 실용적이었는데요.
이런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서 좋더라고요.

이곳에서는 강습도 연계한다고 하니
숙박과 렌탈 그리고 강습까지
원하는 분들은 이용해도
상당히 효율적일 것 같아요.

그렇게 고르고 나서 리프트를 타고
스키와 보드를 타러 갔는데
날도 좋아서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고 온 것 같아요.

저희처럼 기분 전환하러
리조트에 갈 계획이 있는 분들은
곤지암 렌탈샵에서 마음에 드는 장비들
고르고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길
진심으로 바라요.

 

타고놀자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독고개길302번길 24
http://www.tagonolja.com

 

곤지암 렌탈샵 리조트 리프트권 할인

곤지암 리조트 1분거리 렌탈샵

www.tagonolj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