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맛집 닭갈비 GOOD

아띠춘천닭갈비

 

요즘에 코로나가 심각하다 보니
어디 가기가 정말 힘들죠;;
그렇다 보니 여행은 좀 자제하고는 있는데
그래도 맛집은 안갈수가 없어요ㅎㅎ;;
이번에는 가평맛집을 다녀왔는데,
닭갈비 가격도 괜찮았고요~
근위살 위주로 있어서 너무나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만족스러워
여러분께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띠춘천닭갈비 내부


이번에 찾아간 아띠춘천닭갈비는
음악역1939에서 차로 6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요~
베이지 컬러에 2층 건축물로 검은띠가 눈에 띄니 

쉽게 건물을 찾아 들어갈 수가 있었답니다~
전면부의 경우 매장 전용 주차장도
있기에 넉넉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도로변과도 바로 인접해 있어서
저처럼 처음 오시는 분이라도
어렵지 않게 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닭갈비 한상가득

 

실내에 들어가서 보면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목재 느낌의 인테리어라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들고
제가 마친 그릴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입식 탁자의 경우 6명 정도 앉아
가족 모임으로 다 같이 와도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
또 셀프바가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요~
자율적으로 반찬을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이라
눈치 안보고 쌈이며 반찬들을 가져다 먹었어요.
사진 보시는 것처럼 정말로 반찬이
한 상 가득 이라 대박 그 자체랍니다.
상추, 김치, 동치미 등등 많았어요.
동치미는 시원하니 몇번이나 리필했네요ㅋㅋ

 

 

반찬으로 나온 김치를 하나 먹어봤는데
아삭하니 정말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춘천닭갈비는 적게 대충 주는
것이 아니라 저렇게 재료를 가득 담아줘요.
정말 푸짐하죠.
남이섬 오시는 분이면 가평맛집 남이섬아띠춘천닭갈비는
정말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달무리닭갈비는 찐 맛집으로
춘천닭갈비에 우동 사리와
치즈를 넣어주는 것이 특이했어요
양도 사진 보실 수 있는 것처럼
정말 많으므로 대박 그 자체랍니다.

 

 

상추를 대충 씻어서 서빙하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상추가 깔끔하게 씻겨져 있었어요.
손님 위생도 제대로 생각하는 곳이라는 

생각도 들더군요ㅎㅎ

 

치즈

이렇게 닭갈비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치즈가 준비되어 있답니다ㅎ
치즈랑 닭갈비 정말 환상의 조합이죠~

 

우동사리

 

우동 사리도 이렇게 푸짐하게 주어요.
우동사리를 닭갈비에 넣어 먹는 것이
처음에는 신기한 느낌이 들었는데
먹어 보고 나니 면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정말 대박일 정도로 판타스틱한 조합이었어요ㅋㅋ

 

노릇노릇 닭갈비

 

닭갈비가 익어가면서
내뿜는 향이 정말 장난 아니더라고요.
고소하면서 은근히 매운 향이
코를 찌르는 데 저도 모르게
군침을 흘리게 되더라고요ㅋ
빨리 먹고 싶어서 계속 감칠맛이 돌았어요~

지금도 사진을 보니 또 군침이ㅋㅋㅋ

 

 

닭갈비랑 채소 익어가는 것 보세요.
너무나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ㅎ
지금 생각해도 또 먹고 싶을 정도로
중독성있는 맛이라 당장 찾아가고
싶을 정도네요.
역시 가평맛집 최고예요~!!

 

닭갈비

 

그리고 더 대박인 것은
고기가 너무 부드럽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입에 한 입 물게 되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채소도 싱싱한 것을 사용해서 그런지
먹을 때 은근히 아삭한 맛이 있었어요.
또 평소에 채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닭갈비 양념에 버무려 져서 그런지
찐으로 정말 맛이 좋았답니다ㅎㅎ

 

퐁듀치즈

 

별미 중의 별미라고 할 수 있죠~
치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들 좋아하실 조합인데요~
바로 닭갈비와 치즈 조합이에요.
쫀득한 치즈의 맛과 매콤하면서
불맛이 확 올라오는 닭갈비를
조합한 게 완전 대박 그 자체였어요.

 

닭갈비에 우동사리

 

이제 우동 사리를 넣어볼 타임이에요ㅋ
우동 사리를 저렇게 넣어주고
볶아주면 대박 매력이 있답니다ㅎㅎ
닭갈비 양념이 우동 사리에 버무려지면서
맛있는 향이 솔솔 올라와요~
한 젓가락 먹게 되면 너무 맛있답니다^^

 

모짜렐라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 애호가이기 때문에
치즈를 찍어 먹을 뿐만 아니라
이렇게 닭갈비 전체에 올려 먹었어요~
정말 맛있어서 까무러질 뻔했답니다ㅋㅋ

 

 

치즈 신선도도 정말 좋았고요~

사진 보세요~ 맛이 없을수가 없죠ㅎㅎ

 

 

이렇게 닭갈비랑 치즈, 채소
함께 얹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서로 맛을 잡아주는 느낌이라
밸런스 느낌이 좋답니다~

 

볶음밥

 

닭갈비 먹는 것에 있어서
볶음밥이 빠질 수가 없죠.
볶음밥 재료로 김, 콩나물, 김치가 있었어요.
일반적으로 김이랑 김치를 주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콩나물까지 넣어줘서 아삭아삭한게 더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볶음밥을 볶아주시는데
고소한 향이 정말로 좋았어요.
안 먹어봐도 딱 맛있겠구나
이런 생각이 팍팍 들더라고요ㅋ

 

철판볶음밥

 

짜잔 이렇게 볶음밥이 완성되었답니다ㅎㅎ
비주얼이 레드인 게 맛깔 나 보이지 않나요?ㅋ
김 가루 토핑도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고요~

 

 

한입 먹어 보았을 때
고소하면서 춘천닭갈비 양념이 들어간 게
대박으로 맛있었답니다.
이미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계속해서 밥이 넘어갈 정도로 맛이 좋았어요ㅎㅎ

 

볶음밥 상추쌈

 

이렇게 볶음밥을 상추로 싸 먹는 것도
은근히 매력적이었어요^^
건강하면서 맛있는 맛이랄까
아무튼 맛있네요ㅎㅎ

 

감자전

 

가평맛집의 감자전도 정말 대박이었답니다.
간이 잘 되어 있는 것이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그리고 잘 구워져서 겉바속촉 이었고요ㅋㅋ
이번에 가평, 남이섬, 자라섬 인근
관광객들에서 소문난 가평맛집인
아띠춘천닭갈비에서 이렇게 식사했는데,
2020년 헤럴드 고객 만족 대상을 받은
업체일 정도로 맛이 대박이니
가평 가시는 분이라면 가평맛집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아띠춘천닭갈비 소개를 마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맛집 베스트 1  (5) 2021.11.04
포항맛집 베스트 1  (0) 2021.10.21
용인 한국민속촌 아이들과 주말나들이  (0) 2021.10.01
영종도맛집 베스트 1  (5) 2021.09.27
애월카페 따스한 분위기에 매료  (0) 2021.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