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독채펜션 오션뷰까지 완벽

 

이번에 위드 코로나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저희도 그래서 제주도독채펜션
사나비비엔다펜션 예약하고 다녀오게 되었어요.

 

 

이렇게 자연과 어우러진 모습이
참 예쁜 독채 펜션인데요.
열심히 시장 조사를 하다가 최종
선택을 한 곳이랍니다.

 

 

바로 앞에는 바다가 한 눈에
보이기 때문에 정말이지 좋은
휴가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했던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것만 보면 무슨 동남아
휴앙지 같지 않나요?
해외까지 멀리 가지 않고도 이렇게
국내에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은 거 같아요.

 

 

제주도독채펜션 사나비비엔다는 온수풀도
가능해서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인생 사진을 찍기에도
좋았기에 별로라고 할 게 없었어요.
특히 간이 수영장이 아니라는 점은
확실히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했는데요.
그래서 럭셔리 펜션으로도 유명한
이유를 실감할 수 있었고요.
바다뷰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기에 좋음을 느끼게 되었어요.

 

 

얕은 부분도 있었기에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가족 단위로도 좋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거 같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내부에서 밖을 바라보면 이런
느낌임을 알 수 있는데요.
통창이라서 더욱 이곳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점이었어요.

 

 

넓은 개방감이 있었고 아침에
일어나면 바다와 함께 어우러진
자연을 바라보는 것이 정말이지
힐링으로 다가왔답니다.

 

 

그래서 내부에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 좋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시설도 좋았답니다.

 

 

내부도 넓어서 확실히 실용도도
좋았고 이러한 소파 하나하나도
신경 써서 배치했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복층이라서 2층으로 올라가고
내려가는 그러한 분위기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주도독채펜션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설과 같은
부분에 문제가 없었는데요.
그리고 곳곳에 화분 배치를
통해서 더욱 싱그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어디서 봐도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었고 확실히
내부 설계에 신경을 썼다는
점을 알 수 있는 점이었어요.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정말이지 웃음이 절로 나와서
기분까지도 좋아지더라고요.

 

 

침대에 누워서 밖을 바라보면
이런 뷰였기에 뷰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그리고 침실 밖으로 나가도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확실히
힐링을 위한 구색들을 모두
갖추고 있음을 알 수 있었죠.

 

 

제주도독채펜션 사나비비엔다펜션은
이처럼 넓은 잔디도 보이고
확실히 바다와 어우러진
모습이 너무 좋아서 만족을
제대로 할 수 있었답니다.

 

 

그냥 마당에 해먹에 누워서
아무 생각을 하지 않고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좋았는데요.

 

 

그만큼 어디서 어디를 봐도
너무 예쁘고 조경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화장실도 깨끗했고 확실히
관리가 잘 되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곳곳에 창이 있어서 푸르른
하늘과 나무들을 보는 것도
힐링의 또 다른 부분이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 정말이지
해외로 온 거 같은 느낌이 들어
이날 텐션 장난 아니었어요.

 

 

그래서 떠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모든 것이 완벽했다고 말을 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이렇게 건물 외부까지도 그냥
지나치지 않았기에 곳곳에
사진 찍고 싶은 부분이 많았어요.

 

 

그래서 사진 찍는 재미에도
푹 빠졌던 시간이었는데요.
여기서 인생 사진도 많이
건질 수 있었답니다.

 

 

정말이지 펜션에서 바라보는
야자수 나무와 하늘은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전반적으로 시설들도
잘 갖추고 있었고 하나같이
예뻐서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래서 수영도 하고 놀다가
고기도 구워 먹고 잔디를
바라보며 앉아서 멍도 때리며
휴식의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확실히 머무는
사람들을 위해서 시설들이나
다양한 부분들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점을 알 수 있었기에
별로라고 할 게 없었답니다.

 

 

제주도독채펜션 사나비비엔다펜션은 
이렇게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만들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정말 좋은 시간
보낼 수 있게 된 거 같은데요.
이렇게 뭐 하나라도 단점 없었고
고객 만족을 위해서 필요한 것들
다 구비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원숙박 하이힐펜션 가격 착해서 좋아  (0) 2021.12.01
문경맛집 현지인이 인정한 한국관  (0) 2021.11.12
강릉맛집 베스트 1  (5) 2021.11.04
포항맛집 베스트 1  (0) 2021.10.21
가평맛집 닭갈비 GOOD  (1) 2021.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