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천펜션 너무나 만족스러워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어디 다니기가 참 힘들죠.
그래서 항상 여행에 목마르네요.
그렇기에 이번에는 가족들과 서해안쪽으로

여행 계획을 짜게 되었는데 

이번에 대천펜션으로 가게 되었어요,
근처에 해수욕장이 있어서 바다도 볼 수 있고
펜션에 온수수영장도 있어서 애들이 너무
즐거워 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희가 찾아간 곳은 네이버에서
방문자 후기가 4.92/5점으로
후기도 정말로 좋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가서 체험해보니 만족도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께도 소개하려고요^^

 

이글스파크펜션

 

2018년 8월에 신축한 펜션이라
외관이 정말로 예쁘고 고급스러워요.
보기만 해도 깔끔하니 기분이 좋고
아무래도 오래된 펜션들보다는

위생도 좋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수영장도 널찍하니 여유로워 보이고
전반적으로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홈페이지 링크도 적어둘게요.

한번 둘러보세요.


http://www.theeagles.kr

 

이글스파크펜션

펜션소개 오시는 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상호  :  이글스파크펜션 주소  :  충남 보령시 고잠2길 4-35(구주소 : 신흑동 2306-6번지) 사업자번호  :  587-49-00321 대표자  :  라임숙 예

www.theeagles.kr

 

 

이렇게 펜션 앞에 수영장이 있는데
이곳은 봄, 여름, 가을에 운영한다고 해요.
주말에는 온수로 사용할 수가 있어요.
또 정화시설을 갖추고 있어
물도 정말로 맑고 깨끗하더라고요.
여느 펜션들처럼 입실은 15시부터
퇴실은 다음 날 11시까지 가능합니다.

 

이글스파크 펜션은
대천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
대천역에서 택시로 10분 거리

위치가 너무 좋죠^^

주소도 적어둘게요.


http://naver.me/GQ4YatAM

 

이글스파크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2 · ★4.92

m.place.naver.com

 

 

 

복도가 이렇게 넓게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곳이에요.
저희가 예약한 방으로 들어가려 하는데
이곳은 방마다 조명, 전체 인테리어가
모두 다르다는 특징이 있어요.
이런 것을 사장님이 직접 하셨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해 주시더라고요ㅎ

 

 

저희가 이용하는 302호는
복층 테라스로 정말 공간이 넓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와 하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다 잘 되어 있더라고요.

 

 

인테리어를 살펴보았는데
조명이 특히나 눈에 띄었어요.
개성 있고 은은하게 예쁜 스타일이라
우리 집에도 저런 거로 바꾸면
좋겠다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주방은 크지는 않았지만
차가운 물, 온수 둘 다 잘 나왔고
싱크대 또는 선반도 잘 정리가 되어 있어
사용하기 너무 좋은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대천펜션에는 TV도 물론 있었고요ㅎ
그래서 애들이 때부리면 티비로 달래기도 했고요ㅋ
또 저렇게 냉장고도 사이즈가 넓직한게 있어서
음식 같은 거 넣어두기도 좋았어요.
시설 자체가 군더더기 없이 잘 되어 있어서
전반적으로 만족 그 자체에요.

 

 

계단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저렇게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조명이 블루 계열로 되어 있는 것도
포인트를 주는 독특한 느낌이라고 할까~

괜찮더라고요.

 

 

 

자 복층입니다. 이렇게 위로 올라와보면 
보시는 것처럼 따로 공간이 있어서
여러 명이 대천펜션에 찾아와도
충분히 다들 즐기고 공간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가 있어요.

저희는 애들이 너무 좋아했지요.

계단을 수십번 넘게 오르락 내리락 했으니까요ㅋ

 

 

 

그리고 이렇게 정면으로 보면
공간도 은근히 넓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전혀 좁은 느낌 없이 편안해요.
애들한테는 과장 좀 보태면 운동장이었죠ㅋㅋ

 

그리고 하얀색 벽으로 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정말 인테리어 하나는 곳곳마다
다 특색있고 예쁜 거 같아요.
그래서 저희 네식구 예쁜 사진도 
많이 건질 수가 있었어요^^

 

 

 

화장실도 보면 완전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요.
모던하면서 르네상스 시대에 나오는ㅎㅎ
그런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욕조도 있어서 목욕도 즐길 수 있었고요.

욕조가 보시다시피 넓어서 6세 8세 아이들은

욕조에서도 한창을 놀았답니다ㅎㅎ

 

 

그리고 무엇보다도 화장실의 위생 자체가
매우 깔끔하고 청소가 매우 잘 되어 있어서 

정말로 만족이었어요.
역시 사소한거 하나하나가 사람들이

이곳 대천펜션을 많이 찾는 이유가 

있다고 느낄 수 있었어요.

 

 

 

이번에 대천펜션 갔다 왔는데
아이들과 너무나 즐겁게 놀다 와서 

나중에 또 가려고요.

그때도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이글스파크펜션

주소 : 충남 보령시 고잠2길 4-35 (신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