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마카롱 맛집 달콤가득마카롱

속초가는 길은 언제나 신이나죠^^
서울양양고속도로가 너무 잘 뚫려서 회사 끝나고 마포에서 3시간이면 거뜬히 도착해요~
사실 서울 빠져나가는게 1시간이지 강동쪽부터는 2시간이면 충분~~ㅎㅎ

알록달록 이쁜 터널

강원도가 산지라 수많은 터널들을 뚫고 가는데 지루하지 말라고 터널안도 이쁘게 해놓았답니다~
6세 8세 우리 애들은 지날때마다 무지개터널이라며 깔깔되며 좋아해요ㅎㅎ

인제양양터널

그리고 서울양양고속도로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터널이 있죠~
인제양양터널이 그 주인공인데, 터널길이만 무려 10.965M 입니다~
11킬로나 되는거죠~~
긴 터널이기때문에 졸지말라고 터널안도 알록달록 조명과 여러무늬로 페인트칠도 되어있고,
과속을 하거나 졸음운전을 방지하기 위해 S자 모양으로 4번을 휘어지게 설계했다고도 하네요~

그리고 우리나라 터널에서는 실선으로 추월을 금지하고 있는데요,
어두운 터널에서 끼어들다가 사고가 나는것을 방지하기 위한건데~
인제양양터널은 점선으로 되어있어 차선변경이 가능합니다(추월은 금지)

속초톨게이트

자~~저 멀리 울산바위가 보이시나요ㅎㅎ
속초 톨게이트 진입합니다~아호~ㅋㅋ

다이소 옆 달콤가득

속초에 가면 항상 들리는 마카롱 맛집이 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갈수 있나요~
이번에도 가자마자 속초마카롱 맛집 달콤가득으로 향했죠ㅋ

속초 엑스포공원 끝쪽에 5층짜리 엄청 큰 다이소가 있어요~
엘레베이터도 있고 가본 다이소 중 가장 큰거 같아요~
그 옆에 달콤가득 마카롱이 이렇게 위치해 있어요~

마카롱 쇼케이스

수제마카롱 뚱카롱으로 이미 너무 유명한곳이고요,
11:00~19:00까지 운영하고 (월요일 휴무) 재고 소진되면 조기마감되니 조금 일찍 가시는게 팁입니다^^

라인업

여러 종류의 마카롱이 보이시나요
우선 총평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쫀득쫀득한 꼬끄에 달지 않고 느끼하지 않은 꽉찬 필링이 속초마카롱 맛집이라 불리는 이유인거 같아요~

솔티카라멜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인데요~ 소금바닐라에 카라멜소스라던데 단짠단짠 너무 맛나요ㅎㅎ
돼지바, 뽀또, 오레오는 해당 제품들 맛이라 생각하면 되고요~
인절미~ 아 이것도 제가 사랑하는 맛이죠~ 안에 인절미떡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ㅋ
다크가나슈는 진한 초코렛맛인데 우리 애들이 참 좋아하고~
레드벨벳은 꼬끄에서 코코아맛이 나고 크림치즈필링이고요~
라인업 모두를 포장했는데요~
냉동보관후 10분정도 자연해동하고 먹으면 가장 맛있답니다~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4038 달콤가득마카롱

나중에 속초 오시면 속초의 명물 달콤가득마카롱 방문 강추합니다^^
이상 저의 단골집인 속초마카롱 맛집 달콤가득 소개를 마칩니다~